발리 유명한 해변

1.누사두아해변/NUSA DUA BEACH.

공항에서 남동쪽으로 버스로 30 분 거리 있는 초특급에서 특급호털 까지 남대평 바다 바로 호털 연결된 지역 이름이 누사두아 해변,인도내시아 재일 유명한 휴향지입니다.이 아름다운 해변은 우리 나라에 천연색 영화”남태평양”을 촬영한 곳으로 유명하며 이 영화가 전세계적인 해변으로 알려지게 되었다.이 지역에 유명한 5 star 호텔은 CLUBMED, WESTIN, SHERATON LAGUNA, MELIA, GRAND HYATT, PUTRI BALI, AYODYA, NOVOTEL  NUSA DUA 하고 NIKKO HOTEL.이지역에는 호텔외에 소핑 센터,식당,골프장,과 일부 관광 부대 시설만 자리합니다.호털 위치가 전부다 남대평양 있어 아침에 일찍 이어나면 해돋이를 볼 수 있고 호털 해변 스노크링 도 할수 있 다.

2.탄중 베노아 해변/TANJUNG BENOA BEACH.

누사두아 리조트 왼쪽으로 해변을 따라 가면 나오는 발리에서 가장 유명한 해양 스포츠 해변 이름이 탄중베노아 비치.모든 해양스포츠를 절길 수 있고 많은 해양스포츠 샵들이영업시간을 바다물 따라서 밀물 실물,해양 스포츠 하기전에 미리 해양 스포츠 회사 전화 해야 합니다.

3.조용한 사눌 해변/SANUR BEACH.

공항에서 동북쪽으로20 거리에 우치한 사누르 해변,아주 조용한 해변,발리어세 가장 오래된 호털지역으로 자리잡은 이곳은 누사두아 해변과 더불어 산호초가 풍부하고 바닷물이 맑아 수상 스포츠와 스노크링,서쿠버다이핑,산호초 낚시 적합하고 원드서핑에는 더없이 좋은 곳이다.

4.꾸따.레기안,스미냑 해변

공항에서 바로 옆에 있는데 젊은 사람들이 많이 모이고,식당,카페,거럽바,디스코텍하고 조그마한 선물가게들이 준비하고 꾸따 지역에 산 민박 호텔 많이 있고 파도타기(서핑) 사람들이 많고 다섯 시 되며 광광극들이 해변에 나가서 일몰 바라보면서 길가에 있는 가페 맥주나 음뉴수 마시고 호추인들이 재일 좋아는 곳입니다.레기안 하고 세미냑 해변는 아주 유명한 카페와 식당 많이 있고 지금도 풀필라(POOL VILLA) 많이 지우고 꾸따 보다는 조금 주용하고 좋은 호텔 도 많이 있읍니다.

5.짐바란 해변

공항에서 싶분 거리에 있는 유명한 짐바란 해변 더불어 저녁놀이 아름다우며 일몰 시간에는 석양을 구경합니다.발리에서 재일 큰 고기 시장,해물 요리 파는 카패들이(약 50 개)광광객들이 발리 오면 가고 싶은 곳입니다.해물 요리 방법은 발리 식으로 야자숟으로 요리 때문에 맛있고 가격도 비싸지않고 밤 되면 사람들이 많이 갑니다.

ID > balijayu
0
    0
    Your Booking
    Your cart is emptyReturn to Shop
    Scroll to Top
    Scroll to Top